건축공사업/인테리어

 >   건축/인테리어  >  건축공사/인테리어
건축공사 / 인테리어

 신축공사

공간이 가질 수 있는 공간 이상의 의미! (주)예인건설산업이 만들고자 하는 실천의지입니다.

다양하고 수준높은 고객의 요구를 적극적으로 수용함으로써 쾌적한 환경과 효율적인 서비스, 그리고 조형적인 아름다움을 두루 갖춘 미래형 공간창조에 (주)예인건설산업이 함께 하겠습니다.

 인테리어

인테리어 디자인은 단순한 실내장식을 떠나서 인간 중심의 환경을 주어진 조건하에서 창조해야 하므로, 앞으로 좀 더 세부적인 전문분야가 새롭게 생겨나겠지만, 독립적인 것이 아닌 이 모든(세부적인 전문 분야 : 디스플레이의, 코디네이터 등) 것을 하나로 조화롭게 펼쳐져 나가야만 가능한 것입니다.

인테리어 디자인은 생활이나 디자인, 상품진열 등 모든 중심을 인간 중심이어야 하며, 인간에게 불편을 끼치는 디자인은 결코 올바른 디자인이 될 수 없습니다. 인간중심의 디자인 (주)예인건설산업이 앞장서겠습니다.

 리모델링

낡고 오래된 건물에 새로운 가치를 부여하여, 자산으로써의 가치를 상승시키고, 건물의 수명을 연장시키는 일을 말합니다. 아울러, 오래되어 낡고 구조가 나빠서 생활에 불편을 주는 노후화된 주택, 상가, 아파트 등의 건물을, 기본 골격은 유지한 채로 건물을 헐지 않고 외관 이미지를 개선하거나 성능을 개선시켜 신축건물과 같은 효과를 거두고 수익을 높여주는 방법을 말합니다.

건물을 고치고 보완하는 일을 함에 있어서 정밀한 진단이 없이 설계를 하고, 시공을 하는 일은, 마치 환자가 의사의 진료도 없이, 수술실로 가는 것과 같습니다. 이러한 문제점에 대하여, 기존의 개보수와는 다른 차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