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사소개 > 인사말

인사말   |   Greeting

고객여러분의 신뢰와 사랑으로 저희 (주)예인건설산업은 지속적인 성장을 이룩해왔으며 풍부한 관공사 경험과 앞선 기술로 업계 최고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신축공사, 리모델링, 인테리어, 하자진단, 안전진단, 시설물유지보수에 주력하고 있으며, 오랜 시공과 경험을 바탕으로 최고의 고객만족을 추구하는 회사로 발돋움해 나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축적한 기술과 경험에 더해서 앞으로도 모든 공정 하나 하나에 최고의 품질로 보답할 것이며 고객의 편리한 주거문화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이와 더불어 다양한 공법과 우수한 내외장재 도입으로 신개념 건축문화를 선도하여 최고의 건축물을 창조하며, 인간과 환경을 중시하는 기업, 고객을 중시하는 기업, 신뢰를 중시하는 기업, 또한 언제나 철저한 시공과 친절한 서비스로 고객 여러분의 편리한 주거환경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의 요구를 충분히 만족 시킬 수 있는 공간 창출을 하여 고객이 먼저 인정하는 회사가 될 것이며, 고객의 만남을 소중히 여기고 공사 후 고객의 만족을 위하여 완벽 시공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항상 아낌없는 사랑과 관심을 가져 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주)예인건설산업 대표이사 홍 경 자